여행용 카드 추천 – 트레블 월렛

트레블 월렛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환전이며 어떤카드를 가져가야할지 많은 고민들이 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행에 유용한 카드인 트레블 월렛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행기간동안 사용했는데 너무 편해서 가져왔습니다. 여행전 카드를 신청하고 금액을 충전해서 한국에서처럼 카드 쓰고 현금이 필요할때 ATM에서 쉽게 뽑아쓸수 있기까지? 모든걸 다 갖춘모습과 특히 괌에서 사용했는데 제휴업체가 많아서 각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트레블 월렛

트레블 월렛 혜택

요즘 한국에서 여행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두들 여행에 필요한 카드로 어떤걸 선택하시나요? 물론 일반 신용카드로 사용하시는분들도 많지만 트레블 월렛은 어떠실까 하고 추천드립니다. 해외결제수수료 0원, 환전수수료 0%로 엄청난 혜택을 가지고 있는 카드로서 체크카드, 신용카드 모두 만들수 있어서 혹시모를 일에 대비하기위해서 여행전 하나씩은 준비하는 카드로 유명한 카드입니다. 트레블월렛이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카드에 38개 외화를 미리 충전하고 충전되어진 외화로 해외에서 사용할때 수수료 없이 해외결제를 할 수 있는 외화 충전/결제 서비스 입니다. 카드 한장을 이용해서 38개외화를 자유롭게 충전했다가 다시 원화로 환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원하는 시점에 실시간 외화 충전이 가능하고 현지 ATM에서 출금 가능하고 온/오프라인 모두 해외 결제 수수료 0%라는 놀라운 혜택까지 완벽한 카드가 아닐수 없습니다.  트레블 페이 $1,350달러 결제시 타카드와 비교하여 약 44,350원을 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괌같은 경우에는 츠바키 호텔이라는 고급 저녁뷔페 이용시 15%라는 말도안되는 가격을 할인해주는데 2명이서 이용시 대략 15~20달러 할인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카드도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생겨서 많은 달러를 환전하여 월렛에 넣어놓고 사용하여 지갑의 두께를 많이 줄여줄 수 있었고 분실의 위험을 줄여줬었습니다.

신혼여행때 이것저것 선물로 괌에서 많이 사용했는데 돈이 부족할때 급하게 바로 충전해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원하는 시점에, 환율에 외화 충전이 가능해서 요즘 엔저현상으로 엔화가 많이 떨어져 트레블월렛을 통해서 엔화를 사두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트레블월렛은 런던이나 바르셀로나 등에서 교통카드로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카드 on/off를 어플을 통해서 할 수 있어서 만약 카드를 분실하게 된다면 어플에 접속해서 빠르게 off를 해두면 카드에 들어있는 달러는 지킬 수 있습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현지 ATM기에 따라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어서 현지에 대한 정보를 알아봐야합니다. 또한 남은 외화를 다시 팔 수 있으나 팔때의 환율이 적용되어 환차손이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트레블 월렛 카드 발급 및 사용법

트레블 월렛의 카드 발급방법은 먼저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트레블월렛 어플을 먼저 다운로드 받습니다. 이후 어플에 접속후 약관 동의, 휴대폰번호 및 본인인증, 주민번호 앞자리 입력하여 인증을 합니다. 이후에 계좌번호입력과 인증단계를 거쳐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으로 인증까지 완료해서 카드 발급을 받으면 됩니다. 보통 카드 실물수령까지 일주일정도 걸리는데 미리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끔 여행 출발일에 수령하는 날로 되시는분들은 카드에 도착할때쯤 이미 공항에 있기 때문에 여행을 준비를 시작하는 날 미리 발급을 신청하시면 좀더 안전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트레블월렛 추천으로 발급받은 친구도 카드수령일이 촉박해서 계속 카드사에 문의를 많이 했었고 안되면 어떻게 하나 등 초조했던게 생각이납니다. 기분안좋은 상태로 여행을 갈 수 없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재미있는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미국, 유럽, 일본등 주요통화국에 가실 때는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그외의 국가에 방문시에는 현금환전 및 다른 카드를 병행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여행용 카드 추천 트레블 월렛 이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여행 준비되시는 여러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SKT 모두가 원하는 골드번호 응모하기 응모방법 총정리(2023년)